기사최종편집일 2018-10-17 14:32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귀여움 끝판왕' 캐릭터 컬래버 뷰티 아이템 추천
기사입력| 2018-08-06 11:42


[스타일엑스 김선우 기자] 몇해 전부터 뷰티 뿐만 아니라 패션, 식품업계 등 다수 업종에서 캐릭터 컬레버레이션이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캐릭터에 더욱 친화적인 뷰티 업계에서는 SS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다양한 협업 소식을 발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올 시즌을 강타할 귀여운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귀여움에 물든 헤어 브러쉬 ‘탱글티저’ 컴팩트 스타일러

캐릭터 열풍의 원조 ‘헬로키티’(hello kitty)가 영국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와 손을 잡아 화제가 되고 있다.

휴대성 갑 ‘탱글티저’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 컴팩트 스타일러 라인의 경우 매 시즌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수집하는 재미를 느끼게 하는 제품 중 하나 이다. 특히 이번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경우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 컬러를 비롯해 블랙, 스트라이프 3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더욱 소장 욕구를 불지필 예정 이다.

▲ 내 여행 가방에 쏘옥 ‘애경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

애경 산업에서는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이하여 ‘라인프렌즈’와 협업하여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를 출시 했다.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매력적인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는 미니멀한 여행용 키트 제품에 새겨져 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여행지에서 기분 좋게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애경 라인프렌즈 여행용 세트는 △퍼퓸 샴푸 △퍼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 폼 △치약 △칫솔 등 여행이나 캠핑 시 꼭 필요한 여행 필수품 6종으로 구성됐다.

▲ 향기로운 미스트 속 사랑스러운 ‘바바파파’

드럭 스토어에서 사랑 받는 미스트 브랜드 ‘바디판타지’에서 출시 하고 있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비누향의 퓨어 라인이 프랑스 국민 캐릭터 ‘바바파파’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바디판타지의 ‘퓨어라인’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한 깨끗한 비누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무덥고 꿉꿉한 여름철에 산뜻하게 뿌리기 좋은 아이템이다.

바디판타지 퓨어라인 바디미스트와 바바파파가 콜라보한 제품은 총 5종으로 귀엽고 알록달록한 바바파파의 이미지들이 담겨져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지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