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30 23:19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겨울 스트리트 패션 팁 '나도 이젠 힙'
기사입력| 2020-01-13 10:05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스트리트 룩이 대세인 만큼 한겨울에도 자신만의 힙한 스트리트 패션 연출이 여전히 인기다.

이때 트렌드에 맞춘 겨울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뽐낼 수 있을 것. 이에 힙스터들을 위한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겨울 인기 아우터 ‘숏 패딩’
 
숏 패딩은 올겨울 롱 패딩 대신 절대 강자로 떠오른 만큼 스트리트 룩 아우터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비비드한 색감의 네온 숏 패딩은 경쾌하면서도 뉴트로 무드를 선보이기에 제격이다. 또한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을 선택하면 반짝거리는 효과가 힙한 느낌을 더해줄 수 있다.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후드티’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올해의 컬러로 떠오른 블루 계열의 후드티를 입어보자. 클래식 블루 컬러 후드티는 특유의 색감이 캐주얼함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부각 시켜준다. 아울러 숏 패딩과 함께 이너 아이템으로 착용하면 스트리트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을 것.
 
◆스포티한 ‘조거 팬츠’
 
힙한 겨울 스트리트 패션을 보여주고 싶다면 스포티한 조거 팬츠를 추천한다. 카키 톤의 조거 팬츠는 자연소재 컬러가 내추럴한 느낌을 보여줘 스타일 지수까지 높여준다. 여기에 조거 팬츠와 톤 온 톤의 상의 아이템을 매치하면 얼씨 룩 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힙한 무드엔 ‘피싱 캡’
 
매트한 느낌의 피싱 캡은 스트리트 룩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이다. 특히 목을 가려주는 덮개 디자인이 힙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이때 유니크한 퍼플 톤을 고르면 자신만의 개성을 한껏 뽐낼 수 있다.
 
◆트렌드 아이템 ‘어글리 슈즈’
 
어글리 슈즈는 남녀 트렌드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되고 있다. 다채로운 컬러가 믹스된 어글리 슈즈는 캐주얼하면서 펑키한 느낌까지 어필해준다. 더불어 청키한 아웃솔이 레트로한 느낌을 강조해줄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제공=마크엠(MAR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