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08 22:32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박효주, 화보 비하인드 공개 '청순부터 카리스마까지'
기사입력| 2021-12-20 15:37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배우 박효주가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열연을 보여주고 있는 박효주의 ‘데이즈드’ 화보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효주는 최근 작품에서 보여줬던 내추럴한 매력과는 반전되는 우아함과 섹시함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몽환적인 눈빛으로 시크한 콘셉트도 여유 있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으며 강렬한 스모키 화장으로 카리스마도 놓치지 않았다.




박효주는 올림머리에 컬러풀한 니트 원피스 의상으로 표현된 청순한 느낌부터, 튜브톱 드레스에 볼드 한 액세서리로 고혹적인 매력까지 박효주가 가진 다양한 컬러를 담아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박효주는 과감한 의상에서도 몸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프로페셔널한 포즈부터 시선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눈빛으로 화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박효주는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미숙’ 역을 맡아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미숙’은 췌장암에 걸려 시한부의 삶을 마주하게 됐고, 잘 헤어지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는 인물. 박효주는 매회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zerofi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