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지지 하디드, 타미 힐피거와 컬래버레이션 연장
기사입력| 2017-05-16 10:25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는 슈퍼 모델 지지 하디드가 의류, 신발, 시계, 액세서리를 포함한 타미 힐피거 여성복 라인의 대표 모델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2016년 가을과 2017 봄 시즌 진행된 TommyXGigi 콜라보 라인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데에 이어, 타미 힐피거와 지지 하디드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이 두 시즌 더 이어질 예정이다. 
 
지지 하디드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타미 힐피거는 “지지는 현재 가장 파워풀한 패션 아이콘으로, 완벽한 ‘Tommy Girl’이다.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쿨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은 전세계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그녀와 TommyXGigi 컬렉션을 디자인 하는 작업이 행복했고, 앞으로 두 시즌을 함께하게 되어 기대되고 설레인다.” 라고 전했다.
 
지지 하디드 역시 “어린 시절부터 타미 힐피거를 애정해왔고, 실제로 그의 엄청난 팬이다. 그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은 나에게 꿈이 이루어진 것과 같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에 초대받게 된 경험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이며, 매 시즌 팬들에게 우리의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사실이 황홀하다. 내 팔로워들과 공유하며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더 없는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현, 2017 봄 타미 힐피거 컬렉션과 TommyXGigi 캡슐 컬렉션을 포함한 타미 힐피거 스포츠웨어 컬렉션은 전 세계 타미 힐피거 여성 매장과 타미 힐피거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디터=서재경
사진=타미힐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