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6 16:41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더욱 강력해진 마유 스킨케어의 완성. 마유 리딩 브랜드 게리쏭, ‘마유크림 트리오’ 출시!
기사입력| 2017-12-14 11:02
- 론칭 3주년, 전 세계 누적 3천만개 판매 돌파 기념 마유크림 3종 트리오 제품 선보여
- 기존 마유크림보다 한층 진화된 ‘어드밴스드 홀스 오일’로 풍부한 보습·영양감 선사
- 탄력 증진, 보습, 영양 공급에 특화된 라인업 강화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은 론칭 3년 만에 전 세계적 누적 3천만 개가 판매돼 큰 사랑을 받은 게리쏭 마유크림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마유크림 트리오’를 새롭게 출시한다.
 
‘마유크림 트리오’는 오리지널 마유크림을 리뉴얼한 ‘9컴플렉스 탄력 크림’과 신제품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 마유와 홍삼 성분의 만남으로 알려진 ‘레드 진생 크림’으로서, 각 제품은 보습과 탄력 증진, 영양 공급 등의 기능을 갖췄다. 특히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게리쏭의 대표 제품인 ‘9컴플렉스 탄력 크림’은 기존 9컴플렉스 크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돼 고탄력, 고보습, 고영양의 빈틈없는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트리플 펩타이드와 쉐어버터, 병풀 추출물 등의 함유로 힘 있게 차오르는 피부 활력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독일산 정제 마유에 존재하는 천연 포화지방산이 고순도 고농축된 어드밴스드 홀스 오일(Advanced Horse Oil)로 특허 출원 중인 게리쏭만의 독자성분을 통해 기존 마유크림보다 뛰어난 영양감을 갖췄다.
 
이번 트리오 출시로 게리쏭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은 5가지 세라마이드와 마유가 결합한 ‘마유 세라마이드’가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한다.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부드러운 제형 덕분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이다.
 
‘레드 진생 크림’은 마유 세라마이드에 미백·주름개선 관련 성분을 리포솜화한 마유 리포솜 클러스터링(Horse Oil Liposome Clustering) 기술이 기술이 적용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6년근 홍삼추출물이 35% 함유됐으며 홍삼 리포솜이 함유된 레드진생 RG3컴플렉스가 흡수력을 높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프리미엄 크림이다. 
 
게리쏭 관계자는 “게리쏭은 국내에 마유크림을 최초로 선보인 마유 리딩 브랜드로서, 그 동안 국·내외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유크림 3종을 새롭게 트리오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인 기술과 성분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및 게리쏭의 모든 제품은 주요 면세점과 게리쏭 입점 매장 및 공식 스토어 나인컴플렉스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 제공 = 클레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