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7 15:23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도무스디자인, 연말연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7-12-15 12:44
- 분당 아울렛 매장에서만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소개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한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소파, 식탁, 침대 등 다양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디자인 가구를 제품에 따라 25%부터 최대 48%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분당 아울렛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깊고 짙은 보랏빛 색상의 코이노 ‘라울’ 소파는 북유럽산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최상의 부드러움을 제공하여 푹신한 착석감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등받이와 팔걸이가 있어 자신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어 최상의 안락함을 자랑한다. 또한 거실에서 편안하게 앉거나 누울 수 있는 데이베드 역시 다양한 각도로 헤드를 조절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인도모의 ‘카리나 3600’은 공간 효율을 생각하여 전면 이동식 리클라이너의 기술을 사용하였고, 부드러운 곡선형의 헤드레스트와 팔걸이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고급 피그먼트 가죽(Top Grain)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천연 소가죽의 촉감이 더해져 포근하고 기분 좋은 휴식을 완성한다.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이태리 천연 대리석 가구 브랜드 마르미의 트라바티노 식탁을 주목해보자. 트라바티노 식탁은 이태리 콜로세움 건축에 활용한 최고급 대리석인 ‘로만 트라바티노’ 천연석 상판을 사용했으며, 일반 대리석 식탁과 달리 무광 코팅으로 마감해 천연석의 질감과 내추럴한 대리석 본연의 컬러를 살려 집안 전체 분위기를 전환하기에 좋다. 이 밖에 독일 브랜드 코이노의 볼라레 소파, 인도모 550침대 등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 제공 = 도무스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