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7 13:40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이랜드크루즈, 성탄절 불꽃 크루즈 출항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기사입력| 2017-12-15 18:55
■ 12월23~25일 대형 불꽃쇼 관람할 수 있는 불꽃 크루즈 4종 동시 출항
■ 디너코스∙뷔페∙와인∙재즈공연 등 취향에 맞는 콘셉트 고를 수 있어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이랜드의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4가지 콘셉트의 불꽃 크루즈를 출항한다고 15일 밝혔다.

불꽃 크루즈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선보이며, 한강의 야경을 배경으로 선상에서 대형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불꽃 크루즈는 커플, 가족 등 고객 구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4가지 콘셉트로 마련됐다.

디너 코스 요리를 제공하는 ‘갈라디너코스 크루즈’와 특1급 호텔식 뷔페와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럭셔리 크루즈’, 재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불꽃 크루즈’가 준비됐다. 이 밖에 정박된 배에서 식사와 와인, 재즈공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로맨틱 크루즈’도 있다.

크루즈 4종은 저녁 7시30분에 동시 출항하며 모든 배에서 화려한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이랜드크루즈 선착장에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대형 포토존이 설치돼 있어 한강 공원을 찾는 연인들에게 핫플레이스가 되고 있으며, 15일 열리는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과도 거리가 가까워 함께 즐기기에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이랜드 한강유람선은 올여름 10주 연속 만선을 기록하는 등 서울의 필수 방문지로 각광받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크루즈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랜드크루즈는 크리스마스 이후에도 송년 감사의 의미로 12월30일 불꽃 크루즈 4종을 한 번 더 운행할 예정이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 제공 = 이랜드크루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