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7 13:37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체사레 파치오티, GS홈쇼핑서 ‘4US’ 대거 퀼팅백 컬렉션 선봬
기사입력| 2017-12-20 10:30
세련된 디자인&고급스러운 디테일 ‘데일리 아이템’ 제격! 높은 활용도 인정 받아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체사레 파치오티가 GS 홈쇼핑을 통해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오는 23일 밤 10시 30분 GS 홈쇼핑 쇼미더트렌드에서 브랜드의 ‘4US’ 대거 퀼팅백 컬렉션 4종 론칭 방송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고급스러운 소재에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4US’ 대거 퀼팅백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4US’ 대거 퀼팅백 컬렉션은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히 드러낸 대거 패턴이 특징인 제품이다. ‘4US’ 대거 패턴은 퀼트 가죽과 다이아몬드형 대거 패턴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섹시와 여성미, 우아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특히 체사레 파치오티 ‘4US’ 대거 퀼팅백 컬렉션은 일부 핸드백에는 퀼팅 패치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층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감성을 살린 패턴을 바탕으로 호보백, 백팩, 크로스백 등을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체사레 파치오티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GS 홈쇼핑을 통해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심플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패턴이 만난 체사레 파치오티의 ‘4US’ 대거 퀼팅백 컬렉션은 다양한 매력을 어필해 줘 활용도가 특히 높다”고 전했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 제공 = 체사레 파치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