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7 13:46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여심 저격! 라빠레뜨 ‘깐느로제’ 열풍
기사입력| 2017-12-28 16:03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깐깐한 여심 공략법, 라빠레뜨 깐느로제 출시 전 초도 물량 완판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의 깐느로제(cannes rosee)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깐느로제’는 제품에 대한 특유의 감성 스토리와 스토리텔링을 뒷받침하는 아티스틱한 디자인,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심비를 저격하며 잇백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여기에 까다롭기로 소문난 패셔니스타의 리얼웨이룩 아이템으로 노출되면서 출시 전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여기서 가심비란 가성비를 추구하되 심리적 안정과 만족감을 주는 소비의 형태를 일컫는다. 지극히 개인적인 측면이 강한 현대인에게 이성적, 효율적인 만족 보다는 자존감과 정서적 만족이라는 ‘감성적 만족감’으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트랜드와 맞물리며 ‘깐느로제’ 신드롬을 일으켰다.

라빠레뜨에서 출시한 깐느로제 미니 사첼백은 견고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컬러 블로킹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팔레트 모티브의 볼드한 비조 장식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강력한 포인트인 컬러풀한 체인 디테일은 백 전면에서 유선형으로 비조 장식까지 이어지는 디자인으로 표현되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다.

특히 블랙&화이트, 블랙과 같은 베이직한 컬러 외에도 레드&베이지, 스카이블루, 옐로우 등 감각적인 18SS 시즌 트랜드 컬러를 일찍이 선보인 것 또한 인기 요인이다. 뿐 만 아니라 10만원대 후반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글로벌 유명 명품 브랜드를 제조하는 공장에서 까다로운 검수 과정을 거치며 높은 퀄리티와 경량감을 선보이며 ‘깐느로제’ 열풍을 일으켰다.

라빠레뜨 관계자에 따르면 ‘깐느로제는 출시 전부터 구매 문의가 폭주해 예약 구매를 진행한 결과 초도 물량이 품절되었다’고 전하며 ‘디자인과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대, 와이드 스트랩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까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여성에게 인기를 끈 것’ 으로 분석했다.

한편 라빠레뜨의 깐느로제는 라빠레뜨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의 라빠레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 제공 = 라빠레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