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7 14:12
style;X 통합검색

전체 메뉴

2018년 황금 개띠, 눈부신 여성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 List 6 제안
기사입력| 2018-01-04 11:06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황금 개띠의 해, 2018년. 여성들이라면 새로운 한 해를 아름답고 눈부시게 맞이하고 싶은 것은 당연할 터. 이에 황금 개띠, 골드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 화사하게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 1.주얼리 –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 2.선글라스 - 센셀렉트(SENSELECT) / 3.구두 – 발렌시아가 by YOOX / 4.원피스 – DVF by YOOX / 5.시계 – 트리바(TRIWA) / 6.가방 – 체사레 파치오티 ]

1.럭셔리 주얼리로 고급스럽게~

골드 컬러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뽑자면 주얼리가 아닐까. 슬림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GG RUNNING’ 컬렉션은 밋밋한 겨울 패션에 고급스러운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여기에 스타일리시함을 어필하고 싶다면 반지와 팔찌, 시계 등 다른 액세서리와 레이어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패션피플의 잇아이템, 선글라스!

패션피플이라면 필수로 챙기는 아이템, 선글라스. 원형 프레임으로 유니크한 멋을 살린 센셀렉트(SENSELECT) 선글라스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미러렌즈가 더해져 트렌디한 감성까지 나타낸다.

3.하이힐, 자존심을 세워라!

높은 하이힐은 여성들의 자존심. 모던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발렌시아가 by YOOX 하이힐은 애나멜 소재를 통해 아찔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링을 보장한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하이힐 측면에는 지퍼 디테일을 가미, 신고 벗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엣지있는 포인트를 더했다.

4.글래머러스함 가득, 골드 원피스~

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아이템이다. 우아한 실루엣과 눈부신 색감이 눈길을 끄는 DVF by YOOX 원피스는 슬림한 라인과 핏으로 글래머러스한 여성미를 살려준다. 매혹적인 분위기의 원피스인 만큼 친구들과의 파티나 모임 등 자신을 드러내야 할 자리에 매치하기 좋다.

5.북유럽 감성을 담은 편안함, 시계

시계는 스타일과 나이를 가리지 않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북유럽 감성을 담은 시계 브랜드 트리바(TRIWA)의 메쉬 스트랩 시계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클래식한 다이얼은 다양한 룩에 수월하게 착용할 수 있어 스타일링 활용도 역시 뛰어나다.

6.걸크러시 가득~ 스터드 백!

시크하고 강렬한 에티튜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터드 백을 추천한다. 골드 포인트의 스터드가 걸크러시를 자아내는 체사레 파치오티 백은 포멀한 스타일링은 물론 스트릿한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튼튼한 내구성과 넓은 수납 공간은 챙겨야 할 것이 많은 여성들에게 더할 나위 없다.

스타몽뜨레 관계자는 “골드 컬러 아이템은 스타일링에 포인트 주기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그 중에서도 작지만 눈에 띄는 시계나 주얼리 골드 아이템은 보일 듯 말 듯한 포인트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기억해 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 제공 = 유끼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