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시선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1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2월 9일 오전 공개된 미샤의 2021 스프링 광고 캠페인의 주제는 “플라워 블라썸 (Flower blossom)”이다. 마치 봄의 여신처럼 자신만의 비밀스러운 꽃의 정원에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미샤 특유의 우아한 실루엣(미샤핏)과 섬세한 디자인, 그리고 장인 정신을 담은 고급 소재와 테일러링이 어우러진 원피스, 트렌치코트, 셋업 슈트 등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하면서도 우아하게 구성된 스프링 컬렉션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미샤는 3월까지 매주, 새로운 화보들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송혜교와 함께 선보이는 미샤의 2021 스프링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미샤 매장과 더불어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채널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글로리’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제공=미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