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폭염 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요즘 무더위로부터 조금이라도 해방될 수 있는 방법 뭐가 있을까?
여름의 후끈한 공기를 시원하게 힐링 시켜줄 컬러 테라피 슈즈 아이템을 살펴보자.
컬러 테라피는 ‘컬러’와 ‘테라피’의 합성어로 색이 전달해 주는 에너지를 의학에 활용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일상생활 속 활력을 키우는 치료법을 일컫는다. 우리는 시각을 통해 색채를 지각하게 되는데, 개인의 개성이나 처한 환경에 따라 서로 다른 감정을 불러일으키게 된다. 때문에 더위에 예민해지기 쉬운 여름철 유독 화려한 컬러의 아이템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는데, 예전에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 중심이었다면 최근에는 한층 다양해진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패션 잡화 브랜드 무크에서는 다채로운 색감의 서머샌들 컬렉션을 출시하며 이목을 끌었다. 컬러 샌들은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일상생활에서는 데님 팬츠나 화이트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 산뜻한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길 추천한다. 휴가지에서는 좀 더 과감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화려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컬러 샌들, 볼드 한 주얼리까지 더하면 어느 스폿에서도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무크(mook) 엠무크(m.mook)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