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21, 2024
More
    HomeNews 김우빈, 여심 저격하는 매혹적인 비주얼

    [화보] 김우빈, 여심 저격하는 매혹적인 비주얼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김우빈이 카미스마 가득한 매력을 뽐냈다.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한국 앰버서더 김우빈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김우빈은  밤으로 넘어가는 시간이 선사하는 마법과 몽상을 테마로 촬영된 화보 속에서  부드러움과 카리스마,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선보였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휴식을 즐기는 편안함 속에서도 왠지 모를 미스터리함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날 김우빈과 함께한 제품은 조 말론 런던이 낮에서 밤으로 넘어가는 마법 같은 시간을 표현한 ‘나이트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낮의 빛이 사라지고 밤으로 넘어가는 시간, 몽상에 빠져드는 몽환적인 느낌과 편안함을 담아냈다.

    김우빈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피지컬이 조 말론 런던의 신제품 ‘나이트 컬렉션(Night Collection)’과 어우러져 완벽한 조합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김우빈 역시 이번 신제품 컬렉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해당 컬렉션은 7월 15일 정식 출시되어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우빈은 최근 종영한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열연을 보여줬으며 7월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외계+인’에서 ‘가드’ 역할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조 말론 런던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